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음향 : 콘솔(Avantis), 메인스피커,메인우퍼(Amadeus),모니터스피커(Amadeus 6ea), 무선마이크(QLXD 4EA
●조명 : 콘솔(MA3),무빙라이트 12EA
●영상 : 전면 프로젝터2EA를 이용하려면 MADMAPPER(매드맵퍼)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카메라 및 피아노는 없습니다.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이 가능합니다.
※ PPT는 지원하지 않고 영상맵핑프로그램(MadMapper)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PT가 아닌 이미지파일(JPG,PNG),영상파일(MP4,AVI)를 프로그램에 삽입하여 실행하여야 합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마이크 1EA,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세미나실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