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항: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꼭 USB에 자료를 담아오시기 바랍니다.
*무대 현수막 사이즈 : 10*0.9M (테이프나 스테플러 이용하여 부착)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금지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 운영인력 확보 필수★
★★공연장 대관 시 주차 및 안전요원 배치 필수★★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9.6 * 1m (바텐에 걸 수 있으며 강력 자석 또는 테이프로 부착) / 배경현수막 10 * 5.2m
● 빔프로젝터 사용 시 HDMI 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공연장 장비 사용 시 미리 담당자와 협의 필요(특히 주말인 경우 평일에 사전 문의 후 방문 요망)
● 100명 이상의 행사 진행 시 주차요원 및 안전지도요원 필수 배치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 승인
● 신청시간 안에 장비반입, 준비 및 철수가 다 이루어져야 함
● 시설 내 음식물 반입 금지(덮개가 있는 물·음료 가능)
● 피아노 없음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5.5 * 0.9m, 거는 곳 없으며 벽에 부착
● 빔프로젝터 사용시 'HDMI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HDMI 케이블은 비치되어 있음)
● 포인터 없음, 필요하다면 사용자가 직접 준비
● 스마트보드는 USB 사용 가능, USB 필수 지참
● 책상 이동 불가, 계단식임
● 기타 사용 장비는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주말 대관 사용시 평일 방문하여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신청시간 안에 준비 및 뒷정리가 모두 이루어져야 함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음향 : 콘솔(Avantis), 메인스피커,메인우퍼(Amadeus),모니터스피커(Amadeus 6ea), 무선마이크(QLXD 4EA
●조명 : 콘솔(MA3),무빙라이트 12EA
●영상 : 전면 프로젝터2EA를 이용하려면 MADMAPPER(매드맵퍼)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카메라 및 피아노는 없습니다.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이 가능합니다.
※ PPT는 지원하지 않고 영상맵핑프로그램(MadMapper)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PT가 아닌 이미지파일(JPG,PNG),영상파일(MP4,AVI)를 프로그램에 삽입하여 실행하여야 합니다.)
대관정보의 사용료의 징수기준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6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마이크 1EA,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세미나실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