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영역
검색
바다방

와부 [문화강연실] 바다방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4석(72㎡)
  • 수용가능인원: 24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공연장

푸른숲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문화공연
  • 좌석수 : 305석(약153평)
  • 수용가능인원: 305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빔프로젝터, 스크린
  • 참고사항: "대관료 : 1시간 10,000원 * 대기실 없음"
문화강연실

화도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소모임
  • 좌석수 : 25석(60㎡)
  • 수용가능인원: 25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터
동아리학습장

화도 [문화강연실] 동아리학습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소모임
  • 좌석수 : 20석(58㎡)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빔프로젝터
문화강연실2

호평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2

  • 위치 : 호평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 좌석수 : 32석
  • 수용가능인원: 32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 참고사항: 작은 무대, 슬라이딩도어로 외부테라스와 연결 가능
전시실

평내 [문화강연실] 전시실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10석
  • 수용가능인원: 10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 참고사항: 대관료 : 무료 * 음식물 반입금지(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문화교실1

별빛 [문화강연실] 문화교실1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빔프로젝터
문화교실2

별빛 [문화강연실] 문화교실2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빔프로젝터
세미나실

와부 [강연장] 세미나실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 좌석수 : 110석 (228㎡)
  • 수용가능인원: 11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 참고사항: 승강기 이용가능 ※ 노트북 및 사용하시는 제품에 맞는 변환젠더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시설은 HDMI가 있습니다. HDMI와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젠더 지참해주세요)
문화강좌실

진접 [문화강연실] 문화강좌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세미나용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문화강연실

퇴계원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0석(50㎡)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트
다목적강당

퇴계원 [다목적강당] 다목적강당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63석(153㎡)
  • 수용가능인원: 63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트, 음향
동아리실

별내 [문화강연실] 동아리실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6석(25㎡)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방음 불가
문화강연실

별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0석(59㎡)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스크린
  • 참고사항: 방음 불가
블랙홀

별내 [공연장] 블랙홀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문화공연
  • 좌석수 : 147석(237㎡)
  • 수용가능인원: 147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문화강연실

평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강좌,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20석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마이크
  • 참고사항: 대관료 : 무료 * 음식물 반입금지(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공연장

평내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회, 문화공연 등
  • 좌석수 : 325석
  • 수용가능인원: 304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조명, 음향 및 방송장비(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꼭 USB에 자료를 담아오시기 바랍니다. *무대 현수막 사이즈 : 10*0.9M (테이프나 스테플러 이용하여 부착)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금지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 운영인력 확보 필수★ ★★공연장 대관 시 주차 및 안전요원 배치 필수★★
어울림홀

오남 [공연장] 어울림홀

  • 위치 : 지하 1층
  • 시설용도 : 문화공연 및 강연 등
  • 좌석수 : 310석
  • 수용가능인원: 31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조명, 빔프로젝터
세미나실

평내 [세미나실] 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문화행사
  • 좌석수 : 80석
  • 수용가능인원: 6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마이크(무선),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대관료 : 무료 *음식물 반입금지(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강의용 자료는 반드시 USB에 담아오시기 바랍니다.
문화강연실

푸른숲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지하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6석(45㎡)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빔프로젝터, 스크린
문화강연실Ⅰ

오남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Ⅰ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16석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문화강연실Ⅲ

오남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Ⅲ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강연실, 세미나실
  • 좌석수 : 40석
  • 수용가능인원: 4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시청각실

화도 [공연장] 시청각실

  • 위치 : 6층
  • 시설용도 : 강연, 공연
  • 좌석수 : 162석 (225㎡)
  • 수용가능인원: 162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트, 음향장비
대강당

별빛 [공연장] 대강당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공연
  • 좌석수 : 고정식 의자 230개 및 장애인 좌석 3개(약136평)
  • 수용가능인원: 233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빔프로젝터, 조명
다목적세미나실

진접 [공연장] 다목적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세미나용
  • 좌석수 : 200석
  • 수용가능인원: 200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 참고사항: ※ 열람실 소음민원으로 인하여 행사성격에 따라 제한적 허가될수 있음
공연장

정약용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정약용도서관 1층
  • 시설용도 : 강좌, 공연 등
  • 좌석수 : 320석(휠체어석 4석 포함)
  • 수용가능인원: 320
  • 이용가능장비: 음향, 방송장비, 빔프로젝터, 조명장치
  •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9.6 * 1m (바텐에 걸 수 있으며 강력 자석 또는 테이프로 부착) / 배경현수막 10 * 5.2m ● 빔프로젝터 사용 시 HDMI 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공연장 장비 사용 시 미리 담당자와 협의 필요(특히 주말인 경우 평일에 사전 문의 후 방문 요망) ● 100명 이상의 행사 진행 시 주차요원 및 안전지도요원 필수 배치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 승인 ● 신청시간 안에 장비반입, 준비 및 철수가 다 이루어져야 함 ● 시설 내 음식물 반입 금지(덮개가 있는 물·음료 가능) ● 피아노 없음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세미나실

정약용 [세미나실] 세미나실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회의 등
  • 좌석수 : 80석
  • 수용가능인원: 8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스마트보드, 마이크
  •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5.5 * 0.9m, 거는 곳 없으며 벽에 부착 ● 빔프로젝터 사용시 'HDMI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HDMI 케이블은 비치되어 있음) ● 포인터 없음, 필요하다면 사용자가 직접 준비 ● 스마트보드는 USB 사용 가능, USB 필수 지참 ● 책상 이동 불가, 계단식임 ● 기타 사용 장비는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주말 대관 사용시 평일 방문하여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신청시간 안에 준비 및 뒷정리가 모두 이루어져야 함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컨퍼런스룸E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E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컨퍼런스룸D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D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컨퍼런스룸B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B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컨퍼런스룸A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A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12석
  • 수용가능인원: 12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뮤직스튜디오 1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1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스피커(아날로그 콘솔 포함),유선마이크 1EA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녹음기능은 지원하지않으니, 따로 반입하셔야합니다.
뮤직스튜디오 2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2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녹음기능은 지원하지않으니, 따로 반입하셔야합니다.
뮤직스튜디오 3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3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스피커 및 마이크가 있지않습니다
댄스 스튜디오

이석영 [문화강연실] 댄스 스튜디오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안무연습
  • 좌석수 : 15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장비(믹서,스피커,마이크),빔프로젝터
  • 참고사항: ● 음원 파일을 USB로 담아오시거나,인터넷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실외화를 벗어주시거나, 안무화를 신고 입장해 주시기바랍니다.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뮤직스튜디오 4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4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드럼 , 키보드 등 악기 연습
  • 좌석수 : 3석
  • 수용가능인원: 3명
  • 이용가능장비: 드럼(TAMA),키보드(Kurzweil SP6),기타앰프(Orange Crush 35RT) 및 음향장비(믹서,스피커,유선마이크 2EA),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음향 아날로그 믹서에서 리버브 기능은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컨퍼런스룸A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A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룸C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C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룸D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D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뮤직아트홀

이석영 [공연장] 뮤직아트홀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공연,컨퍼런스,세미나
  • 좌석수 : 50석
  • 수용가능인원: 120명(스탠딩포함)
  • 이용가능장비: 조명,영상,음향
  • 참고사항: ●음향 : 콘솔(Avantis), 메인스피커,메인우퍼(Amadeus),모니터스피커(Amadeus 6ea), 무선마이크(QLXD 4EA ●조명 : 콘솔(MA3),무빙라이트 12EA ●영상 : 전면 프로젝터2EA를 이용하려면 MADMAPPER(매드맵퍼)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카메라 및 피아노는 없습니다.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이 가능합니다. ※ PPT는 지원하지 않고 영상맵핑프로그램(MadMapper)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PT가 아닌 이미지파일(JPG,PNG),영상파일(MP4,AVI)를 프로그램에 삽입하여 실행하여야 합니다.) 대관정보의 사용료의 징수기준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룸B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B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3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3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1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1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3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3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4~6명 신청시)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4~6명 신청시)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6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6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6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문화강연실1(동아리실)

호평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1(동아리실)

  • 위치 : 호평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컨퍼런스룸C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C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소규모 모임, 회의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10명 이상 30명 이하 모임 신청 가능 ● 자료실 바로 앞임으로 소음 발생 유의 ●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행사 진행 불가 ● 마이크 사용 불가능(음향장비 없음)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세미나실A

이석영 [세미나실] 세미나실A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강연 및 강좌, 독서토론회 등
  • 좌석수 : 20석
  • 수용가능인원: 10-20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마이크 1EA,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세미나실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세미나실B

이석영 [세미나실] 세미나실B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강연 및 강좌, 독서토론회 등
  • 좌석수 : 18석
  • 수용가능인원: 10-18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및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문화강연실

진건 [소회의실] 문화강연실

  • 위치 : 지하1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독서회 등
  • 좌석수 : 30
  • 수용가능인원: 30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