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사항: (1) 사용료 : 10,000원(1시간)
(2) 행사장 내에 음식물 반입금지
(3) 빔프로젝터에 연결할 노트북 별도 준비(HDMI 케이블 연결되는 젠더 준비)
(4)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요원, 안전요원, 주차요원 필수 배치
(5) 공연장 외부(로비) 풍선장식, 작품게시 포토존 설치는 제한
(6) 도서관 주차장(29대) 협소로 행사 참여자 대중교통 이용 안내 사전공지
※ 공연장 대관 신청 후, 사전방문하여 꼭 장비점검 및 행사동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2024.1.6.((토)~3.3.(일) 공연장 주말(토,일) 및 공휴일 대관은 제한합니다.★
★공연장 대관 신청 후(도서관담당자와 일정 조율) 사전 방문하여 꼭 장비점검하시기 바랍니다.★
(1) 사용료 : 10,000원(1시간) /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
(2) 음식물 반입금지(공연장 바닥재 카펫)
(3) 무대 현수막 사이즈 10*0.9M (테이프나 스테플러 이용하여 부착)
(4) 행사용 자료는 반드시 USB 저장 후 준비
(*별도의 노트북을 준비할 경우 HDMI케이블과 연동되는 젠더 준비)
(5) [공연장 내부] 반짝이 장식 사용 제한/[공연장 외부-로비 및 복도] 풍선장식, 작품게시, 포토존 설치 등 제한
(6)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요원, 안전요원, 주차요원 배치 필수
(7) 도서관 주차공간 없음, 행사 참가자에게 대중교통 이용 안내
(8) 행사에서 배출되는 쓰레기 수거 및 대관 시설 정리 후 꼭 담당자에게 확인
(시설 및 장비상태 확인)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세미나실 바닥재 카펫)
(3) 강의용 자료는 반드시 USB 저장 후 준비
(*별도의 노트북을 준비할 경우 VGA(RGB)케이블과 연동되는 젠더 준비)
(4) 세미나실 내부 반짝이 장식사용 제한
(5) 도서관 주차공간 없음, 행사 참가자에게 대중교통 이용 안내
(6) 행사에서 배출되는 쓰레기 수거 및 대관 시설 정리 후 꼭 담당자에게 확인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9.6 * 1m (바텐에 걸 수 있으며 강력 자석 또는 테이프로 부착) / 배경현수막 10 * 5.2m
● 빔프로젝터 사용 시 HDMI 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공연장 장비 사용 시 미리 담당자와 협의 필요(특히 주말인 경우 평일에 사전 문의 후 방문 요망)
● 100명 이상의 행사 진행 시 주차요원 및 안전지도요원 필수 배치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 승인
● 신청시간 안에 장비반입, 준비 및 철수가 다 이루어져야 함
● 시설 내 음식물 반입 금지(덮개가 있는 물·음료 가능)
● 피아노 없음
● 행사 진행 시 대상자에게 개인 텀블러 지참하도록 안내
- 정수기 위치 : 2층 공연장 로비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5.5 * 0.9m, 거는 곳 없으며 벽에 부착
● 빔프로젝터 사용시 'HDMI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HDMI 케이블은 비치되어 있음)
● 포인터 없음, 필요하다면 사용자가 직접 준비
● 스마트보드는 USB 사용 가능, USB 필수 지참
● 책상 이동 불가, 계단식임
● 기타 사용 장비는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주말 대관 사용시 평일 방문하여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신청시간 안에 준비 및 뒷정리가 모두 이루어져야 함
● 행사 진행 시 대상자에게 개인 텀블러 지참하도록 안내
- 정수기 위치 : 세미나실에 없음, 3층 휴게실 및 자료실, 2층 공연장 로비에 위치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참고사항: ● 화이트보드도 있음(벽면)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시설 내 물, 음료 제외 음식물 반입 금지
● 자율학습은 자료실을 이용해주세요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및 사용예정일 당일 문의 불가)
● 사용시간 시작 1시간 이후까지 오시지 않을 경우 열람석으로 개방합니다.
참고사항: ● 화이트보드도 있음(벽면)
● 에어컨 없음
● 자율학습은 자료실을 이용해주세요
● 시설 내 물, 음료 제외 음식물 반입 금지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및 사용예정일 당일 문의 불가)
● 사용시간 시작 1시간 이후까지 오시지 않을 경우 열람석으로 개방합니다.
참고사항: ● 화이트보드도 있음(벽면)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시설 내 물, 음료 제외 음식물 반입 금지
● 자율학습은 자료실을 이용해주세요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및 사용예정일 당일 문의 불가)
● 사용시간 시작 1시간 이후까지 오시지 않을 경우 열람석으로 개방합니다.
● 사용시간 시작 1시간 이후까지 오시지 않을 경우 열람석으로 개방합니다.
참고사항: ● 벽면에 화이트보드 및 마카 있음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시설 내 물, 음료 제외 음식물 반입 금지
● 자율학습은 자료실을 이용해주세요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및 사용예정일 당일 문의 불가)
● 사용시간 시작 1시간 이후까지 오시지 않을 경우 열람석으로 개방합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음향 : 콘솔(Avantis), 메인스피커,메인우퍼(Amadeus),모니터스피커(Amadeus 6ea), 무선마이크(QLXD 4EA)
●조명 : 콘솔(MA3),무빙라이트 12EA
●영상 : 전면 프로젝터2EA를 이용하려면 MADMAPPER(매드맵퍼)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카메라 및 피아노는 없습니다.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이 가능합니다.
※ PPT는 지원하지 않고 영상맵핑프로그램(MadMapper)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PT가 아닌 이미지파일(JPG,PNG),영상파일(MP4,AVI)를 프로그램에 삽입하여 실행하여야 합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 학습 및 열람공간 확보를 위해 주말 및 방학기간 개방, 대관 불가
● 10명 이상 20명 이하 모임 신청 가능
● 자료실 바로 앞임으로 소음 발생 유의
●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행사 진행 불가
● 마이크 사용 불가능(음향장비 없음)
● 사용시간 시작 1시간 이후까지 오시지 않을 경우 열람석으로 개방합니다.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및 사용예정일 당일 문의 불가)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마이크 1EA,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참고사항: 1. 대관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세미나실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참고사항: 1. 대관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