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영역
검색
바다방

와부 [문화강연실] 바다방

  • 위치 : 와부도서관 5층
  • 시설용도 : 교육ㆍ문화교실
  • 좌석수 : 24석
  • 수용가능인원: 24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강물방

와부 [문화강연실] 강물방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4석 (72㎡)
  • 수용가능인원: 24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 참고사항: 승강기 이용가능
공연장

푸른숲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문화공연
  • 좌석수 : 305석(약153평)
  • 수용가능인원: 305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빔프로젝터, 스크린
  • 참고사항: "대관료 : 1시간 10,000원 * 대기실 없음"
문화강연실

화도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소모임
  • 좌석수 : 25석(60㎡)
  • 수용가능인원: 25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터
동아리학습장

화도 [문화강연실] 동아리학습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소모임
  • 좌석수 : 20석(58㎡)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빔프로젝터
문화강연실 2

진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2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5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빔/스크린
  • 참고사항: 음향, 무대 없음
문화강연실

호평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32석
  • 수용가능인원: 32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 참고사항: 작은 무대, 슬라이딩도어로 외부테라스와 연결 가능
전시실

평내 [문화강연실] 전시실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소모임, 동아리
  • 좌석수 : 12석 (약 15평)
  • 수용가능인원: 12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 참고사항: 대관료 : 무료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필수 *마스크 착용 필수/ 음식물 섭취 불가(음료 포함) *미취학 아동 대상 프로그램 대관 불가 *운동 또는 1~2m 이상 간격 유지할 수 없는 활동적인 프로그램 대관 불가 *대관시 방역담당자 지정하여 담당자 지도하에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열체크, 거리두기, 소독, 마스크 착용 등)
문화교실1

별빛 [문화강연실] 문화교실1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빔프로젝터
문화교실2

별빛 [문화강연실] 문화교실2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빔프로젝터
세미나실

와부 [공연장] 세미나실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 좌석수 : 110석 (228㎡)
  • 수용가능인원: 110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 참고사항: 승강기 이용가능 ※ 노트북 및 사용하시는 제품에 맞는 변환젠더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시설은 RGB가 있습니다. RGB와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젠더 지참해주세요)
문화강좌실

진접 [문화강연실] 문화강좌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세미나용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 참고사항: ※ 코로나로인한 거리지키기로 좌석수 50%운영중
문화강연실

퇴계원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0석(50㎡)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트
다목적강당

퇴계원 [다목적강당] 다목적강당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84석(153㎡)
  • 수용가능인원: 84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트, 음향
동아리실

별내 [문화강연실] 동아리실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6석(25㎡)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방음 불가
문화강연실

별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0석(59㎡)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스크린
  • 참고사항: 방음 불가
블랙홀

별내 [공연장] 블랙홀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문화공연
  • 좌석수 : 147석(237㎡)
  • 수용가능인원: 147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문화강연실

평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행사, 동아리모임
  • 좌석수 : 16석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터, 스크린
  • 참고사항: 소규모 문화행사용 대관료 : 무료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필수 *마스크 착용 필수/ 음식물 섭취 불가(음료 포함) *미취학 아동 대상 프로그램 대관 불가 *운동 또는 1~2m 이상 간격 유지할 수 없는 활동적인 프로그램 대관 불가 *대관시 방역담당자 지정하여 담당자 지도하에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열체크, 거리두기, 소독, 마스크 착용 등)
공연장

평내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영화상영, 공연 등
  • 좌석수 : 324석
  • 수용가능인원: 304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터, 스크린, 음향, 조명, 마이크(유선,무선)
  • 참고사항: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USB에 자료를 담아오세요. *현수막 사이즈 : 10*0.9M *대관료는 담당자와 상담 후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필수 *마스크 착용 필수/ 음식물 섭취 불가(음료 포함) *미취학 아동 대상 프로그램 대관 불가 *운동 또는 1~2m 이상 간격 유지할 수 없는 활동적인 프로그램 대관 불가 *대관시 방역담당자 지정하여 담당자 지도하에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열체크, 거리두기, 소독, 마스크 착용 등) ★★공연장 대관 시 주차요원 필수★★
어울림홀

오남 [공연장] 어울림홀

  • 위치 : 지하 1층
  • 시설용도 : 문화공연 및 강연 등
  • 좌석수 : 306석
  • 수용가능인원: 306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조명, 빔프로젝터
  • 참고사항:
세미나실

평내 [공연장] 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문화행사
  • 좌석수 : 80석
  • 수용가능인원: 8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스크린, 마이크(유선,무선),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대관료 : 무료 / 노트북 준비하셔서 가져오세요 (RGB 케이블용) / *강의용 자료는 반드시 USB에 담아오세요(와이파이 다운시 많이 느립니다.) *현수막 사이즈 (스크린 중앙 : 가로 403cm)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필수 *마스크 착용 필수/ 음식물 섭취 불가(음료 포함) *미취학 아동 대상 프로그램 대관 불가 *운동 또는 1~2m 이상 간격 유지할 수 없는 활동적인 프로그램 대관 불가 *대관시 방역담당자 지정하여 담당자 지도하에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열체크, 거리두기, 소독, 마스크 착용 등)
문화강연실

푸른숲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지하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6석(45㎡)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빔프로젝터, 스크린
문화강연실Ⅰ

오남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Ⅰ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16석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문화강연실Ⅲ

오남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Ⅲ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강연실, 세미나실
  • 좌석수 : 40석
  • 수용가능인원: 4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시청각실

화도 [공연장] 시청각실

  • 위치 : 6층
  • 시설용도 : 강연, 공연
  • 좌석수 : 162석 (225㎡)
  • 수용가능인원: 162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트, 음향장비
대강당

별빛 [공연장] 대강당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공연
  • 좌석수 : 고정식 의자 230개 및 장애인 좌석 3개(약136평)
  • 수용가능인원: 233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빔프로젝터, 조명
다목적세미나실

진접 [공연장] 다목적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세미나용
  • 좌석수 : 250석
  • 수용가능인원: 50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 참고사항: ※ 코로나로인한 거리지키기로 좌석수 50%운영중 ※ 열람실 소음민원으로 인하여 행사성격에 따라 제한적 허가될수 있음
공연장

정약용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정약용도서관 1층
  • 시설용도 : 강좌, 공연 등
  • 좌석수 : 319석
  • 수용가능인원: 319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방송장비
  • 참고사항: 시설 관리를 위해 토요일, 일요일 중 하루만 이용 가능 ex) 토요일 선예약이 있는 경우 일요일 이용 불가 일요일 선예약이 있는 경우 토요일 이용 불가
세미나실

정약용 [세미나실] 세미나실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회의 등
  • 좌석수 : 56석
  • 수용가능인원: 56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컴퓨터
  • 참고사항: 시설 관리를 위해 토요일, 일요일 중 하루만 이용 가능 ex) 토요일 선예약이 있는 경우 일요일 이용 불가 일요일 선예약이 있는 경우 토요일 이용 불가
컨퍼런스룸E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E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5석
  • 수용가능인원: 5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컨퍼런스룸D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D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5석
  • 수용가능인원: 5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컨퍼런스룸B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B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컨퍼런스룸A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A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12석
  • 수용가능인원: 12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뮤직스튜디오 1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1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현재는 스피커 및 마이크가 있지않습니다. 5/5일 이후 다시 배치될 예정입니다.
뮤직스튜디오 2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2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현재는 스피커 및 마이크가 있지않습니다. 5/5일 이후 다시 배치될 예정입니다.
뮤직스튜디오 3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3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현재는 스피커 및 마이크가 있지않습니다. 5/5일 이후 다시 배치될 예정입니다.
댄스 스튜디오

이석영 [문화강연실] 댄스 스튜디오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안무연습
  • 좌석수 : 15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장비(믹서,스피커,마이크),빔프로젝터
  • 참고사항: ● 음원 파일을 USB로 담아오시거나,인터넷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실외화를 벗어주시거나, 안무화를 신고 입장해 주시기바랍니다.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뮤직스튜디오 4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4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드럼 , 키보드 등 악기 연습
  • 좌석수 : 3석
  • 수용가능인원: 3명
  • 이용가능장비: 드럼(TAMA),키보드(Kurzweil SP6),기타앰프(Orange Crush 35RT) 및 음향장비(믹서,스피커,유선마이크 2EA),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음향 아날로그 믹서에서 리버브 기능은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컨퍼런스룸A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A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컨퍼런스룸C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C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컨퍼런스룸D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D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뮤직아트홀

이석영 [공연장] 뮤직아트홀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공연,컨퍼런스,세미나
  • 좌석수 : 50석
  • 수용가능인원: 120명(스탠딩포함)
  • 이용가능장비: 조명,영상,음향
  • 참고사항: ●음향 : 콘솔(Avantis), 메인스피커,메인우퍼(Amadeus),모니터스피커(Amadeus 6ea), 무선마이크(QLXD 4EA ●조명 : 콘솔(MA3),무빙라이트 12EA ●영상 : 전면 프로젝터2EA를 이용하려면 MADMAPPER(매드맵퍼)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카메라 및 피아노는 없습니다.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이 가능합니다. ※ PPT는 지원하지 않고 영상맵핑프로그램(MadMapper)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PT가 아닌 이미지파일(JPG,PNG),영상파일(MP4,AVI)를 프로그램에 삽입하여 실행하여야 합니다.) 대관정보의 사용료의 징수기준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세미나실A

이석영 [문화강연실] 세미나실A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강연 및 강좌, 독서토론회 등
  • 좌석수 : 20석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마이크 1EA,칠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드립니다. ●세미나실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이크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무선마이크 1EA)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세미나실B

이석영 [문화강연실] 세미나실B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강연 및 강좌, 독서토론회 등
  • 좌석수 : 14석
  • 수용가능인원: 14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및 칠판
  • 참고사항: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컨퍼런스룸B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B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3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3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1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1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3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3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4~6명 신청시)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4~6명 신청시)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6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6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6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방문후 2층 사무실로 오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