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영역
검색
바다방

와부 [문화강연실] 바다방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4석(72㎡)
  • 수용가능인원: 24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공연장

푸른숲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문화공연
  • 좌석수 : 305석(약153평)
  • 수용가능인원: 305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빔프로젝터, 스크린
  • 참고사항:
    북, 드럼 등의 사용 공연은 대관 불가
    물품 보관 불가
    "대관료 : 1시간 10,000원
    * 대기실 없음"
문화강연실

화도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소모임
  • 좌석수 : 25석(60㎡)
  • 수용가능인원: 25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터
동아리학습장

화도 [문화강연실] 동아리학습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소모임
  • 좌석수 : 20석(58㎡)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빔프로젝터
문화강연실2

호평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2

  • 위치 : 호평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 좌석수 : 32석
  • 수용가능인원: 32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 참고사항:
    작은 무대, 슬라이딩도어로 외부테라스와 연결 가능
전시실

평내 [문화강연실] 전시실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10석
  • 수용가능인원: 10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문화교실2

별빛 [문화강연실] 문화교실2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스크린, 빔프로젝터
세미나실

와부 [강연장] 세미나실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 좌석수 : 110석 (228㎡)
  • 수용가능인원: 11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 참고사항:
    승강기 이용가능
    ※ 노트북 및 사용하시는 제품에 맞는 변환젠더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시설은 HDMI가 있습니다. HDMI와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젠더 지참해주세요)
문화강좌실

진접 [문화강연실] 문화강좌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세미나용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문화강연실

퇴계원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0석(50㎡)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다목적강당

퇴계원 [다목적강당] 다목적강당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63석(153㎡)
  • 수용가능인원: 63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음향
동아리실

별내 [문화강연실] 동아리실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6석(25㎡)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음식물 반입금지(뚜껑 있는 물, 음료만 가능)
문화강연실

별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20석(59㎡)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음식물 반입금지(뚜껑 있는 물, 음료만 가능)
블랙홀

별내 [공연장] 블랙홀

  • 위치 : 5층
  • 시설용도 : 교육, 행사 등
  • 좌석수 : 147석(237㎡)
  • 수용가능인원: 147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음향 및 방송장비(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1) 사용료 : 10,000원(1시간)
    (2) 행사장 내에 음식물 반입금지
    (3) 빔프로젝터에 연결할 노트북 별도 준비(HDMI 케이블 연결되는 젠더 준비)
    (4)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요원, 안전요원, 주차요원 필수 배치
    (5) 공연장 외부(로비) 풍선장식, 작품게시 포토존 설치는 제한
    (6) 도서관 주차장(29대) 협소로 행사 참여자 대중교통 이용 안내 사전공지
    ※ 공연장 대관 신청 후, 사전방문하여 꼭 장비점검 및 행사동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화강연실

평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강좌,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15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공연장

평내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회, 문화공연 등
  • 좌석수 : 300석
  • 수용가능인원: 30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조명, 음향 및 방송장비(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2024.1.6.((토)~3.3.(일) 공연장 주말(토,일) 및 공휴일 대관은 제한합니다.★
    ★공연장 대관 신청 후(도서관담당자와 일정 조율) 사전 방문하여 꼭 장비점검하시기 바랍니다.★
    (1) 사용료 : 10,000원(1시간) /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
    (2) 음식물 반입금지(공연장 바닥재 카펫)
    (3) 무대 현수막 사이즈 10*0.9M (테이프나 스테플러 이용하여 부착)
    (4) 행사용 자료는 반드시 USB 저장 후 준비
    (*별도의 노트북을 준비할 경우 HDMI케이블과 연동되는 젠더 준비)
    (5) [공연장 내부] 반짝이 장식 사용 제한/[공연장 외부-로비 및 복도] 풍선장식, 작품게시, 포토존 설치 등 제한
    (6)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요원, 안전요원, 주차요원 배치 필수
    (7) 도서관 주차장(27대) 협소로 대중교통 이용 협조
    (8) 행사에서 배출되는 쓰레기 수거 및 대관 시설 정리 후 꼭 담당자에게 확인
    (시설 및 장비상태 확인)
어울림홀

오남 [공연장] 어울림홀

  • 위치 : 지하 1층
  • 시설용도 : 문화공연 및 강연 등
  • 좌석수 : 310석
  • 수용가능인원: 31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조명, 빔프로젝터
세미나실

평내 [세미나실] 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교육, 문화행사
  • 좌석수 : 30석
  • 수용가능인원: 30석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무선 마이크,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세미나실 바닥재 카펫)
    (3) 강의용 자료는 반드시 USB 저장 후 준비
    (*별도의 노트북을 준비할 경우 VGA(RGB)케이블과 연동되는 젠더 준비)
    (4) 세미나실 내부 반짝이 장식사용 제한
    (5) 도서관 주차장(27대) 협소로 대중교통 이용 협조
    (6) 행사에서 배출되는 쓰레기 수거 및 대관 시설 정리 후 꼭 담당자에게 확인
문화강연실

푸른숲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지하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
  • 좌석수 : 16석(45㎡)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컴퓨터, 빔프로젝터, 스크린
문화강연실Ⅰ

오남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Ⅰ

  • 위치 : 2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16석
  • 수용가능인원: 16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문화강연실Ⅲ

오남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Ⅲ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강연실, 세미나실
  • 좌석수 : 40석
  • 수용가능인원: 4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시청각실

화도 [공연장] 시청각실

  • 위치 : 6층
  • 시설용도 : 강연, 공연
  • 좌석수 : 162석 (225㎡)
  • 수용가능인원: 162명
  • 이용가능장비: PC, 빔프로젝트, 음향장비
대강당

별빛 [공연장] 대강당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교육,강좌,공연
  • 좌석수 : 고정식 의자 230개 및 장애인 좌석 3개(약136평)
  • 수용가능인원: 233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스크린, 빔프로젝터, 조명
다목적세미나실

진접 [공연장] 다목적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 세미나용
  • 좌석수 : 165석
  • 수용가능인원: 165명
  • 이용가능장비: 프로젝터
  • 참고사항:
    ※ 열람실 소음민원으로 인하여 행사성격에 따라 제한적 허가될수 있음
공연장

정약용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정약용도서관 1층
  • 시설용도 : 강좌, 공연 등
  • 좌석수 : 320석(휠체어석 4석 포함)
  • 수용가능인원: 320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 방송장비, 빔프로젝터, 조명장치
  •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9.6 * 1m (바텐에 걸 수 있으며 강력 자석 또는 테이프로 부착) / 배경현수막 10 * 5.2m
    ● 빔프로젝터 사용 시 HDMI 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공연장 장비 사용 시 미리 담당자와 협의 필요(특히 주말인 경우 평일에 사전 문의 후 방문 요망)
    ● 100명 이상의 행사 진행 시 주차요원 및 안전지도요원 필수 배치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 승인
    ● 신청시간 안에 장비반입, 준비 및 철수가 다 이루어져야 함
    ● 시설 내 음식물 반입 금지(덮개가 있는 물·음료 가능)
    ● 피아노 없음
    ● 행사 진행 시 대상자에게 개인 텀블러 지참하도록 안내
    - 정수기 위치 : 2층 공연장 로비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세미나실

정약용 [세미나실] 세미나실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회의 등
  • 좌석수 : 80석
  • 수용가능인원: 8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스마트보드, 마이크
  • 참고사항:
    ● 현수막 사이즈 5.5 * 0.9m, 거는 곳 없으며 벽에 부착
    ● 빔프로젝터 사용시 'HDMI선이 연결 가능한 노트북' 필수 지참 (HDMI 케이블은 비치되어 있음)
    ● 포인터 없음, 필요하다면 사용자가 직접 준비
    ● 스마트보드는 USB 사용 가능, USB 필수 지참
    ● 책상 이동 불가, 계단식임
    ● 기타 사용 장비는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주말 대관 사용시 평일 방문하여 담당자와 협의 필요
    ● 신청시간 안에 준비 및 뒷정리가 모두 이루어져야 함
    ● 행사 진행 시 대상자에게 개인 텀블러 지참하도록 안내
    - 정수기 위치 : 세미나실에 없음, 3층 휴게실 및 자료실, 2층 공연장 로비에 위치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컨퍼런스룸E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E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화이트보드도 있음(벽면)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문의 불가)
컨퍼런스룸D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D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화이트보드도 있음(벽면)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문의 불가)
컨퍼런스룸B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B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화이트보드도 있음(벽면)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문의 불가)
컨퍼런스룸A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A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소규모 모임 등
  • 좌석수 : 12석
  • 수용가능인원: 12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벽면에 화이트보드 및 마카 있음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 사용신청기간이 지났을 경우 담당자 전화 문의(☎ 031-590-2557, 평일 09:00~18:00, 주말 문의 불가)
뮤직스튜디오 1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1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스피커(아날로그 콘솔 포함),유선마이크 1EA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녹음기능은 지원하지않으니, 따로 반입하셔야합니다.
뮤직스튜디오 2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2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녹음기능은 지원하지않으니, 따로 반입하셔야합니다.
뮤직스튜디오 3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3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노래연습
  • 좌석수 : 1석
  • 수용가능인원: 1명
  • 이용가능장비: 공간사용,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스피커 및 마이크가 있지않습니다
댄스 스튜디오

이석영 [문화강연실] 댄스 스튜디오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안무연습
  • 좌석수 : 15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음향장비(믹서,스피커,마이크),빔프로젝터
  • 참고사항:
    ● 음원 파일을 USB로 담아오시거나,인터넷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실외화를 벗어주시거나, 안무화를 신고 입장해 주시기바랍니다.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뮤직스튜디오 4

이석영 [문화강연실] 뮤직스튜디오 4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드럼 , 키보드 등 악기 연습
  • 좌석수 : 3석
  • 수용가능인원: 3명
  • 이용가능장비: 드럼(TAMA),키보드(Kurzweil SP6),기타앰프(Orange Crush 35RT) 및 음향장비(믹서,스피커,유선마이크 2EA),보면대,의자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음향 아날로그 믹서에서 리버브 기능은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컨퍼런스룸A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A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룸C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C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룸D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D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토론회,회의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뮤직아트홀

이석영 [공연장] 뮤직아트홀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공연,컨퍼런스,세미나
  • 좌석수 : 50석
  • 수용가능인원: 120명(스탠딩포함)
  • 이용가능장비: 조명,영상,음향
  • 참고사항:
    ●음향 : 콘솔(Avantis), 메인스피커,메인우퍼(Amadeus),모니터스피커(Amadeus 6ea), 무선마이크(QLXD 4EA
    ●조명 : 콘솔(MA3),무빙라이트 12EA
    ●영상 : 전면 프로젝터2EA를 이용하려면 MADMAPPER(매드맵퍼)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카메라 및 피아노는 없습니다.
    ※ 장비운영인력은 지원하지 않으며, 해당장비 운영이 가능한 개인(단체)에 한정하여 대관이 가능합니다.
    ※ PPT는 지원하지 않고 영상맵핑프로그램(MadMapper)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PPT가 아닌 이미지파일(JPG,PNG),영상파일(MP4,AVI)를 프로그램에 삽입하여 실행하여야 합니다.)

    대관정보의 사용료의 징수기준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컨퍼런스룸B

이석영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B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종합자료실 내부
  • 시설용도 : 독서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컨퍼런스룸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합 자료실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관 이용 중 발생되는 소음이 자료실 내부로 들릴 수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3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3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1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1~3명 신청시)-1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3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3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최대 3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4~6명 신청시)

이석영 [문화강연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4~6명 신청시)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4층
  • 시설용도 : 영상 및 이미지편집 프로그램 사용(별도 프로그램 설치 불가 ex : 게임)
  • 좌석수 : 최대 6석
  • 수용가능인원: 최대 6명
  • 이용가능장비: iMac(애플)PC 6대- Adobe Cloud(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가능
  • 참고사항:
    ●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바탕화면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업물의 경우 클라우드 혹은 맥PC 포맷에 적합한 USB(혹은 드라이브)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밀폐된 물 이외엔 음료 또는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시설물 훼손우려)
문화강연실1(동아리실)

호평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1(동아리실)

  • 위치 : 호평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6석
  • 수용가능인원: 6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컨퍼런스룸C

정약용 [문화강연실] 컨퍼런스룸C

  • 위치 : 정약용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교육, 소규모 모임, 회의
  • 좌석수 : 20석
  • 수용가능인원: 20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 참고사항:
    - 학습 및 열람공간 확보를 위해 주말 및 방학기간 개방, 대관 불가
    ● 10명 이상 20명 이하 모임 신청 가능
    ● 자료실 바로 앞임으로 소음 발생 유의
    ●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행사 진행 불가
    ● 마이크 사용 불가능(음향장비 없음)
    ● 지하주차장 유료화 시행 중(1시간 무료, 10분당 200원, 1일 최대 5000원)
세미나실A

이석영 [세미나실] 세미나실A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강연 및 강좌, 독서토론회 등
  • 좌석수 : 20석
  • 수용가능인원: 10-20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마이크 1EA,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세미나실 안에 비치된 도서는 <대출 및 열람> 불가합니다.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세미나실B

이석영 [세미나실] 세미나실B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3층
  • 시설용도 : 강연 및 강좌, 독서토론회 등
  • 좌석수 : 18석
  • 수용가능인원: 10-18명
  • 이용가능장비: 스마트보드 및 칠판 - (칠판 사용 시, 사용계획서에 꼭 적어주세요)
  • 참고사항:
    1. 대관당일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후 대관장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스마트보드사용 메뉴얼은 내부에 비치되어있습니다/ USB,노트북을 가지고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노트북은 HDMI단자가 있어야함)
    ● 최근 도서관 이용 고객의 증가로 인한 자료실 포화 상태에 따른 <세미나실> 공간 효율성을 위해 10인 이상의 대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문화강연실

진건 [소회의실] 문화강연실

  • 위치 : 지하1층
  • 시설용도 : 교육, 강좌, 독서회 등
  • 좌석수 : 30
  • 수용가능인원: 30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트
1층 계단형 관람석 (그랜드 피아노)

이석영 [문화강연실] 1층 계단형 관람석 (그랜드 피아노)

  • 위치 :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1층
  • 시설용도 : 도서관 가족 음악회
  • 좌석수 : 100명
  • 수용가능인원: 100명
  • 이용가능장비: 그랜드피아노
  • 참고사항:
    * 휴관일날 사용 하고 싶으신 분들은 070-4124-1442 번호로 연락문의 바랍니다! *

    도서관 휴관일 (2.4 째주 금요일) 날을 이용하며 ,
    이용 시간은 (10:00 ~ 12:00), (13:00 ~ 15:00) , (16:00 ~ 18:00) 입니다.

    그랜드피아노를 이용한 연주회를 위한 대관이며, 다른용도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