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영역
검색
전시실

평내 [문화강연실] 전시실

  • 위치 : 1층
  • 시설용도 :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10석
  • 수용가능인원: 10명
  • 이용가능장비: 없음
  •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문화강연실

평내 [문화강연실] 문화강연실

  • 위치 : 3층
  • 시설용도 : 문화강좌, 독서토론 등
  • 좌석수 : 15석
  • 수용가능인원: 15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뚜껑있는 물, 음료만 가능 )
공연장

평내 [공연장] 공연장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강연회, 문화공연 등
  • 좌석수 : 300석
  • 수용가능인원: 300명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조명, 음향 및 방송장비(무선마이크)
  • 참고사항:
    ★2024.1.6.((토)~3.3.(일) 공연장 주말(토,일) 및 공휴일 대관은 제한합니다.★
    ★공연장 대관 신청 후(도서관담당자와 일정 조율) 사전 방문하여 꼭 장비점검하시기 바랍니다.★
    (1) 사용료 : 10,000원(1시간) /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
    (2) 음식물 반입금지(공연장 바닥재 카펫)
    (3) 무대 현수막 사이즈 10*0.9M (테이프나 스테플러 이용하여 부착)
    (4) 행사용 자료는 반드시 USB 저장 후 준비
    (*별도의 노트북을 준비할 경우 HDMI케이블과 연동되는 젠더 준비)
    (5) [공연장 내부] 반짝이 장식 사용 제한/[공연장 외부-로비 및 복도] 풍선장식, 작품게시, 포토존 설치 등 제한
    (6) 공연장 대관 시, 방송장비요원, 안전요원, 주차요원 배치 필수
    (7) 도서관 주차장(27대) 협소로 대중교통 이용 협조
    (8) 행사에서 배출되는 쓰레기 수거 및 대관 시설 정리 후 꼭 담당자에게 확인
    (시설 및 장비상태 확인)
세미나실

평내 [세미나실] 세미나실

  • 위치 : 4층
  • 시설용도 : 교육, 문화행사
  • 좌석수 : 50석
  • 수용가능인원: 50석
  • 이용가능장비: 빔프로젝터, 무선 마이크, 화이트보드
  • 참고사항:
    (1) 사용료 무료
    (2) 음식물 반입금지 (*세미나실 바닥재 카펫)
    (3) 강의용 자료는 반드시 USB 저장 후 준비
    (*별도의 노트북을 준비할 경우 VGA(RGB)케이블과 연동되는 젠더 준비)
    (4) 세미나실 내부 반짝이 장식사용 제한
    (5) 도서관 주차장(27대) 협소로 대중교통 이용 협조
    (6) 행사에서 배출되는 쓰레기 수거 및 대관 시설 정리 후 꼭 담당자에게 확인